미노미's Blog
그래그래


완도산 토종 후코이단 효능

후코이단 효능..항암작용은 물론이고 면역력 강화, 항산화 작용 등 질병 치료 기능을 가진 물질로서 최근 일본과 미국 등지에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지요.


후코이단이란 다시마나 미역 등 갈조류에 들어있는 다당체의 일종으로 포자엽을 주원료로 한 제품으로 의약품이나 건강 기능성 식품의 소재로 각광을 받고 있는 신물질이랍니다.


대표적인 후코이단 효능 으로는 간질환을 비롯해 암이나 고혈압, 당뇨병 등의 성인병에 효과적이며 항궤양 작용, 간기능 개선 작용, 혈액 응고 억제 작용, 콜레스테롤 저하 작용, 항알레르기 작용, 항바이러스 작용 등의 다양한 생리활성 작용이 있음이 밝혀져 있답니다.


최근에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청정해역인 전라남도 완도산 다시마와 미역 포자만을 사용한 독자적인 추출방법으로 일본제품을 능가하는 후코이단 효능 제품들이 개발되고 있기도 하지요. 미국 FDA의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후코이단 효능 기능식품들은 면역력 증강과 항암, 항당뇨 등의 증상 완화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고 있지요.


이밖에도 후코이단 효능 을 이용한 비누와 샴푸, 세제와 화장품 등 생활 필수품의 개발도 완료된 상태라고 하며, 후코이단 효능 중 최근  가장 주목하는 것으로는 소아 비만과 각종 암환자의 증가율이 많아지는 이때 유방암과 어린이들의 소아암 퇴치를 위해 관련 제품의 개발 및 출시를 앞두고 있다는 사실이라는군요..ㅎㅎ




0123456789



분류 전체보기
연예정보
보험정보
건강정보
다이어트
각종정보
나의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