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노미's Blog
그래그래


저칼로리 식단으로 다이어트 도시락을!

다이어트! 이제 굶는 다이어트는 하고 싶지 않으시죠? 운동이 싫어 식욕억제와 식사대용을 중심으로 한 많은 다이어트들, 다시 찾아오는 요요현상들이 있으니 이젠 적절하게 먹아가며 할 수 있는 식단 위주의 다이어트를 찾아야 할 때입니다.


항간에 유행하고 있는 저칼로리 다이어트 식단에 맞춰 다이어트 도시락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은데, 저염식으로 조미료를 넣지 않은 저칼로리 다이어트 식단을 섭취한다면 아침에 덜 붓는 느낌, 변비를 걱정할 필요없는 배변생활, 질리지 않고 맛까지 있는 금상첨화의 다이어트법이죠.


이렇게 저칼로리 다이어트 식단의 도시락을 먹다보면 몸의 변화는 크게 보이지 않더라도 한결 가뿐해진 느낌에 컨디션이 좋아지는걸 느끼죠.


저칼로리 다이어트..저칼로리 다이어트 도시락은 탄수화물과 단백질, 지방은 적절히 조화되고 야채 비중이 높기 때문에 칼로리는 낮고 포만감은 높도록 구성하는 것을 말하지요. 몸에 좋은 재철 과일과 채소 위주의 식단에 저염식으로 조리한 것이 특징으로 주 5일 3식 도시락을 4주간 한다면 효과를 볼 수 있다는군요. 또한 운동과 병행하면 효과는 배가 되겠지요. 이렇게 저칼로리 다이어트 식단을 진행하는 동안에는 특히 군것질을 피하고 주말에는 다이어트 스트레스를 완화하기 위해 좋아하는 음식을 좀 먹도로 하는 것도 좋구요. 단, 폭식이나 짠 음식은 반드시 피해야 하지요.


저칼로리 식단 도시락..저칼로리 식단 도시락의 경우에는 어느 한쪽의 영양소를 전혀 먹지 않는 것이 아니고 적절히 조화시켜 다이어트에서 오는 영양의 불균형으로 어지럽거나 기력이 없는 등의 부작용은 거의 없고 저칼로리 뿐만 아니라 저염식으로서 부작용 및 요요도 방지할 수 있으며 운동과 병행하면 2주정도만 해도 4kg정도 감량을 하고 팔, 목 등의 라인이 얇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어 건강과 다이어트에 모두 효과적일 수 있는 저칼로리 식단으로 구성된 도시락을 추천해요..ㅎㅎ




0123456



분류 전체보기
연예정보
보험정보
건강정보
다이어트
각종정보
나의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