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노미's Blog
그래그래


메조테라피 주사의 효과 및 부작용

메조테라피란 효과가 검증된 약물과 미네랄, 비타민 등을 혼합하여 피부의 중간층에 주입하는 주사요법으로 기존의 치료법과는 달리 직접 목표하는 부위에만 주입하기 때문에 최소한의 통증으로 극대화를 할 수 있고 약물의 전신적인 부작용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치료법이라는군요. 메조테라피 주사의 효과와 어떤 부작용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메조테라피 주사 효과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일단 메조란 피부 진피층을 의미하는 말로 원하는 부위의 진피층에 직접 약물을 주입하여 자극함으로써 치료효과를 얻는 원리랍니다. 우선 치료방법을 보게 되면 치료 목적에 따라 적합한 약물들을 혼합하여 인슐린 주사나 자동주사기를 이용하여 치료 부위에 수십에서 수백 군데 주사하는 것으로 보통 1~2주 간격 및 1~2개월 간격으로 주사 치료하게 되지요.


메조테라피의 가장 큰 효과라면 원하는 부위에 직접 극소량을 주사함으로써 전신 부작용 없이 효과를 극대화하며 치료 후에도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다는 것으로 치료대상은 비만, 주름, 탈모증, 통증 등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다는 것 또한 메조테라피의 효과 중 빠질 수 없는 점이겠지요. 




메조테라피 주사 부작용은 없을까? 메조테라피 주사의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결론부터 보면, 메조테라피의 부작용은 거의 없다는 것이랍니다. 메조테라피 치료 자체의 부작용은 없지만 치료 시 멍이 들거나 주사부위를 통한 감염을 우려할 수는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 메조테라피 시행에 있어 숙련된 의사를 선택함으로써 멍도 들지 않게 하고 1회용 주사기를 사용하여 감염의 위험을 막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음은 메조테라피 부작용을 없애면서 효과적인 시행을 이용할 수 있는 부위를 본다면, 먼저 주름 개선으로 피부의 탄력이 감소하고 칙칙해지는 원인이 진피층의 콜라겐 감소와 변성에 대한 개선을 위한 메조테라피 주사와 셀룰라이트 분해 작용을 촉진하기 위한 메조테라피 주사 시술, 기미 등의 색소질환을 치료하기 위한 메조테라피 주사요법, 마지막으로 두피건강과 발모효과가 있는 약물을 직접 모낭에 주입하여 탈모 기간을 단축시키고 모발이 잘 자라도록 하는데에도 메조테라피 주사 효과가 큰 도움이 된다고 하지요. 이상으로 메조테라피 주사의 효과 및 시행 부위 그리고 메조테라피 부작용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답니다. 




0123







분류 전체보기
연예정보
보험정보
건강정보
다이어트
각종정보
나의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