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노미's Blog
그래그래


표고버섯효능..버섯의 귀족 표고버섯 효능



씹는 촉감이 매혹적인 표고버섯은 버섯의 귀족이라 할 수 있답니다. 뛰어난 맛 때문에..ㅎㅎ

표고버섯효능..표고버섯은 약효가 뛰어나답니다. 표고버섯에는 혈압 강하작용, 콜레스테롤 강하작용, 항바이러스 작용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답니다.


따라서 표고버섯은 고혈압이나 당뇨병, 동맥경화증 등 각종 성인병 예방 버섯으로 인기가 좋답니다..ㅠㅠ


특히 표고버섯효능으로 표고버섯에는 렌티난이라는 다당체가 들어있는데 이것이 뛰어난 항종양 효과를 나타낸다고 합니다..ㅎㅎ





아무리 좋은 식품도 필요 이상 많이 먹는 것은 좋지 않답니다. 일반적으로 표고버섯은 하루 30g 정도를 먹는 것이 좋답니다. 생표고버섯은 깨끗이 싯은후 뜨거운 물에 살짝 데쳐 초장에 찍어 먹고, 말린 표고버섯은 찬물에 하루정도 담궈 두었다가 역시 뜨거운 물에서 살짝 데쳐 먹으면 좋답니다..ㅎㅎ



01234



분류 전체보기
연예정보
보험정보
건강정보
다이어트
각종정보
나의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