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노미's Blog
그래그래


백내장 개선에 양파와인효능

양파와인효능..고혈압, 동맥경화, 심장병, 당뇨에 탁월한 효과를 가진 양파는 매운 성분인 유황화합물이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당뇨수치를 떨어뜨리는 효과가 있으므로 이런 양파를 발효음료 와인에 넣으면 건강 효과가 몇 배 커진답니다.


대표적인 양파와인효능 중에는 눈이 침침한 눈과 백내장 예방 치료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것이지요. 눈의 렌즈역할을 하고 있는 수정체에는 글루타티온이라는 성분이 고농도 함유되어 투명성을 유지하지요.


그런데 만약 글루타티온이 감소하면 수정체가 하얗게 흐려져 눈이 침침해지고 백내장이 발생하므로 양파와인의 글루타티온이 해결하게 되지요


또한 양파와인효능 으로는 강한 항산화작용을 들 수 있답니다. 양파와인에는 식물색소의 일종인 플라보노이드와 폴리페놀이 풍부해 노화의 원인인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작용의 탁월함으로 흰머리가 검어지고 감기에 잘 걸리지 않으며 설사가 정상화되는 등의 효과를 보인답니다.


뿐만 아니라 양파와인을 하루 40~50ml 를 마시면 양파와 레드와인 양쪽 효용을 모두 살리는 좋은 방법으로 모두 혈류를 개선하는 작용이 있어 혈류를 좋게 하고 관절액 내의 산소가 증가해 관절 연골이 생성되기 쉬워지면서 통증도 완화되어서 무릎 상태가 좋아지는 양파와인효능 을 느낄 수 있답니다.


양파와인 만드는법..양파 5~6개와 레드와인 약 1.8L를 준비하지요. 껍질을 벗긴 양파를 병에 넣고 레드와인을 붓고 짧게는 10일, 길게는 1개월 정도 냉암소에 보관 후에 양파를 걸러내고 병에 담아 냉장보관하면 양파와인 만드는법 완성이예요..ㅎㅎ




01234567



분류 전체보기
연예정보
보험정보
건강정보
다이어트
각종정보
나의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