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노미's Blog
그래그래


좋은 음식으로 몸을 깨우자!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매일 아침 무거운 검은 곰을 어깨에 얹고 있는 기분이라면 오늘부터 바로 하루 한 번 이 음식들로 만성피로를 풀어줄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들을 챙겨 보세요.


딸기입니다. 안토시아닌의 강력한 항산화작용으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고 하루 3~4개면 하루 필요의 비타민 섭취량을 충족하지요.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 다음으론 브로콜리입니다. 비타민C와 철분의 섭취로 면역력을 강화하고 피로를 이기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 다음은, 자연이 준 최고의 선물인 버섯으로 고단백 식품으로 필수아미노산과 비타민류가 풍부하지요. 또한 피로회복에 좋은 글루타민산이 풍부한 토마토도 효과적 식품이지요.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 중에서 쇠간을 추천합니다. 쇠간에는 술과 만성피로로 인한 간 기능 손상에 효과적이며 오메가-3와 아연, 비타민E 등이 풍부해 만성피로 증후군에 나타나는 관절염과 관절 통증을 완화하는 등푸른 생선과 어패류도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으로 그만이지요. 그리고 뇌에 영양을 주는 글루탐산으로 머리를 맑게 하는 불로장생의 식품인 전복도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으로 몸이 허약할 때 전복죽을 먹으면 기운이 나는 것도 그 때문이겠지요.


피로회복에 좋은 차..구기자의 가장 큰 효능은 피로회복으로 베타인 성분이 손상된 간과 시력을 보호하고 스트레스와 피로감을 회복시키는 구기자 이외에도 인삼차는 단백질, 당질, 무기질, 비타민B 등이 풍부하여 아침에 잘 일어나지 못하는 사람에게 특히 효과적인  피로회복에 좋은 차랍니다. 이밖에도 신맛이 강한 오미자와 매실차, 허약 체질에게 권하는 쌍화탕도 피로회복에 좋은 차랍니다..ㅎㅎ




01234



분류 전체보기
연예정보
보험정보
건강정보
다이어트
각종정보
나의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