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노미's Blog
그래그래


자연요법으로 하는 숙변제거방법

숙변이 만병의 주범이라는 것은 더이상 강조할 필요가 없겠지요. 그렇다면 부작용도 없고 건강에 유익한 숙변제거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지 숙변제거 자연요법을 알아보려해요.


숙변제거방법 중에서 현미, 채식요법을 보면, 현미와 채식은 섬유질의 보고라고 할 수 있지요. 풍부한 섬유질이 장의 연동운동을 촉진해서 숙변의 정체를 근본적으로 막는 효과가 뛰어나다고 하네요. 현미를 이용한 숙변제거방법으로는 생현미를 가루로 내어 한번에 100g정도를 하루 두 번 정도 먹으면 효과적이라는군요.


또한 채식을 이용한 숙변제거방법으로는 시금치나 양배추, 쑥갓 등의 채소를 한 끼에 250g정도 녹즙으로 만들어 현미와 함께 섭취하는 것이지요


숙변제거방법..현미, 채식요법의 숙변제거방법을 할 경우에는 반드시 운동요법을 병행해야만 한다고 전문가들이 전하는군요. 또한 이밖에 숙변제거방법으로는 과일요법으로 사과 한 컵 반정도를 하루 두번 복용하는 방법으로 과일요법을 할 때에는 다른 음식은 먹지 않고 생수나 감잎차를 수시로 마셔가며 하는 것이 좋다는군요. 또한 녹즙요법의 경우에는 녹즙을 원액으로 마시면 위가 약한 사람은 좋지 않을 수 있으니 물과 희석해 소금을 조금 넣어 먹으면 효과적이랍니다.


뿐만 아니라 장국요법으로 숙변제거방법이 있는데, 물과 다시마, 표고버섯 말린것을 넣어 끓여서 건데기는 건져낸 후 간장과 흑설탕을 넣어 식기전에 마시면 다른 음식을 먹지 않으며 복용하는 방법으로 5일 정도 실시하는 것이 좋다네요. 마지막으로 숙변제거방법으로는 부활요법과 원자요법으로 장의 연동운동을 촉진하여 숙변이 끼는 것을 막는 효과가 있는 요법으로 하행결장의 연동운동을 촉진하며 배꼽을 중심으로 해서 주먹을 쥐고 둥그렇게 시계도는 방향으로 마찰을 해주면 숙변이 정체되는 것을 예방하는 방법이기도 하답니다.


숙변제거다이어트..이렇게 여러가지의 숙변제거방법 이외에도 숙변다이어트를 위해 섭취할 수 있는 식품으로는 함초를 섭취하는 방법이 있지요. 함초는 숙변을 제거하고 변비를 없애고 몸속의 지방질을 분해하여 몸 밖으로 내보내는 작용을 하여준답니다. 또한 함초는 숙변을 분해하여 없앨 뿐 아니라 몸 속에 있는 중성지방을 분해하여 몸 밖으로 내보내어 비만증 치료에 효과적인 것이 숙변제거다이어트가 효과적인 이유랍니다. 또한 함초를 꾸준히 섭취하면 숙변제거다이어트는 물론 얼굴빛이 좋아지고 피로감이 줄어드는 효능까지 느낄 수 있게 된다는군요..ㅎㅎ




0123456



분류 전체보기
연예정보
보험정보
건강정보
다이어트
각종정보
나의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