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노미's Blog
그래그래


출산후 골반다이어트 해 보세요!

최근에..일본에서는 골반다이어트로 산후 비만을 해결하는 출산후다이어트가 붐을 일으키고 있다네요. 자세 교정을 통해서 골반 위치를 바로 잡는 골반 다이어트는 산모에게만 해당되는 것은 아니며 평소 자세 불량으로 골반이 틀어진 수많은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정보랍니다.


출산후다이어트..출산후 급격하게 불어난 체중 때문에 스트레스와 우울증으로 고생하는 산모가 많다는군요. 


골반이 틀어지고 벌어지면 몸의 균형이 깨져 요통이나 어깨 결림 증상이 나타나는가 하면, 임신 중 모유 수유을 위해 비축된 지방이 복부와 허벅지에 집중되어 부분 비만이 생기기 쉬운데 이런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방법이 출산후 골반다이어트라는군요.


골반다이어트 추천..출산을 하지 않았더라도 복부와 허벅지에 부분 비만이 심한 사람이라면 골반이 틀어져 있을 확률이 높답니다. 그런 사람들에게 출산후 골반다이어트는 구세주 같다네요. 일반인은 골반 교정과 다이어트 효과를 얻기까지는 시간이 더 걸리지만 부위별 동작 위주로 꾸준히 한다면 손상된 근육을 회복하고 신진대사와 기초대사를 높여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 수 있는 효과적인 하체비만을 없애는 다이어트법이랍니다.


출산후다이어트로 골반다이어트를 추천해요..출산후에는 단순히 운동만으로는 날씬한 몸매로 돌아갈 수 없으며 반드시 골반을 축소시켜 주어야 한답니다. 출산후 생기는 요실금, 성기능장애, 성교통, 대소변장애, 산후풍 등도 어긋나 있던 골반 관절을 교하고 약화된 주변 근육을 강화하는 골반 교정 운동을 꾸준히 한다면 큰 효과를 거둘 수 있으므로 출산후다이어트로 골반다이어트를 추천하지요..ㅎㅎ




0123456



분류 전체보기
연예정보
보험정보
건강정보
다이어트
각종정보
나의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