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노미's Blog
그래그래



셀룰라이트 제거 - 셀룰라이트 제거는 비만 치료가 아니다?


셀룰라이트..셀룰라이트란 다리나 배, 엉덩이 등의 피부가 옴폭옴폭 들어가 있는 것을 말하는 것으로 질병이라기 보다는 여성이 흔히 겪게 되는 미용적인 문제로 동양인보다 서구인에게 더 많이 생긴다고 합니다. 셀룰라이트의 제거가 비만의 치료인 것처럼 오해의 소지가 있지만 비만의 치료와 셀룰라이트의 제거는 다른 치료라고 합니다. 오늘은 셀룰라이트란 무엇이고 셀룰라이트 제거와 셀룰라이트 없애는법 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셀룰라이트란..셀룰라이트란 무엇일까? 셀룰라이트란 혈액순환이 제대로 되지 않아 생긴 노폐물과 수분이 지방 세포 주변에 쌓이면 피부가 울퉁불퉁해지는데 이것을 셀룰라이트라고 한답니다. 평소 운동이 부족하거나 동물성 지방과 당분을 많이 먹는 사람, 스트레스나 피로물질이 몸에 쌓인 여성들에게 주로 나타나는 증상이라네요. 셀룰라이트는 엉덩이, 허벅지, 팔, 배 주변에 생기고 쉽게 없어지지 않기 때문에 매끈하고 날씬한 몸매를 원한다면 제거보다는 예방이 최우선이라고 합니다.


셀룰라이트 제거..셀룰라이트 제거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셀룰라이트는 왜 제거하여야 하는걸까? 우선 셀룰라이트는 혈관과 림프관을 압박시켜 주면서 우리몸의 대사작용을 방해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셀룰라이트가 생기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지방 때문으로 음식을 섭취할 때 지방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음식과 영양성분을 과다섭취하게 되면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의 밸런스가 깨지면서 균혈이 비틀어지게 되는 것이지요. 즉 셀룰라이트 제거가 필요한 이유는 우리 몸에 있는 순환작용들이 원활하지 못하면 지방세포들은 두껍고 질긴 섬유들을 형성하여 세포들을 눌러주게 되어 지방세포들이 바깥쪽으로 부어올라서 피부의 표면이 울퉁불퉁해지면서 셀룰라이트가 형성되므로 제거하는 것이 좋겠지요.




셀룰라이트 없애는법..셀룰라이트 제거, 즉 셀룰라이트 없애는법을 알아보면, 우선 수분섭취를 충분히 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수분을 섭취하면 건강에도 좋고 피부관리에도 아주 탁월한 효과가 있을뿐 아니라 셀룰라이트를 제거할 때에도 아주 큰 도움이 된다는군요. 셀룰라이트 없애는법으로 수분을 섭취할 때에는 물만 마셔주고 단음식이나 커피, 밀가루 음식들은 셀룰라이트 제거에 방해가 되느로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또한 셀룰라이트 없애는법으로 마사지를 들 수 있는데, 마사지는 셀룰라이트 없애는법 중에서 가장 큰 효과를 보이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즉 마사지는 몸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직접적으로 셀룰라이트가 발생한 부위에 자극을 주기 때문에 셀룰라이트로 인해 뭉친 근육과 지방을 풀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특히 허벅지나 뒤쪽 종아리 부분들은 셀룰라이트 없애는 마사지법으로 셀룰라이트가 제거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01234






분류 전체보기
연예정보
보험정보
건강정보
다이어트
각종정보
나의 일상